음식/마트

필라델피아 치즈케익(크림치즈 블렌드)

Allharu 2014. 1. 13. 22:50

이번에 소개할 메뉴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익이다.

지마켓에서 동서식품 직영매장에서 5천원 지마켓 적립금 쿠폰

준다고 하길래 이것은 현명한 소비자라고 생각을 한뒤 호갱이 되기를 자처(?)

 

가격은 19,900원인데

5천원 상품권 받았으니 14,900원에 구매를 했다. 배송도 무료

 

 

소비자의 알권리(?)인

영양성분과, 원산지 정보이다.

집에서 느끼는 아메리칸의 스멜.....

 

 

 

 

총 10조각이 있다.

스티로폼 박스에 아이스팩까지 해서

안전하게 배송이 되었다.

 

 

 

 

개봉!

맛은 꿀맛이다. 왜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하는지 알꺼 같은...치즈맛도

그윽하고 밑에 있는 빵?부분도 맛있고 정말

맛있다...이정도는 되야지 치즈케익이라고 할 수 있을듯한 퀄리티?

 

계산 해보니 한조각 79.4g(275kcal)

어마어마 하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