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버스터미널, 기차역

동서울종합버스터미널(서울->춘천)&포장마차

Allharu 2014. 5. 17. 21:00

동서울종합터미널(2호선 강변역)

서울특별시 광진구 구의동 546-1 

서울특별시 광진구 강변역로 50 동서울종합터미널

유나킴 아이스쇼가 끝난 뒤 춘천-원주 캠퍼스투어를

하기 위해 동서울종합터미널로 갔다. 항상 센트럴시티만

갔는데 동서울종합터미널 방문은 오늘이 처음이라는것!




동서울종합터미널의 느낌.....

보통 보는 터미널의 확장판 느낌?




내부의 모습이다.

전체적으로 약간 낡은 느낌과 촌스러운 느낌이였다.




시간이 조금 남아서 터미널 앞에서

우동을 먹었는데 3,500냥인데 이때만큼은

오랜기간 여행을 다닌 여행자가 된듯한 느낌이 

들어서 뭔가 마음이 괜히 씁쓸하기도 해는데

아마도 4학년이라서 그런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동!




고추가루+김+파+유부+면+국물

맛있게 먹었다~




많은 포장마차가 자리를 잡고 있다.




그리고 춘천가는 버스를 탑승하기 위해

계속 걸어갔고 춘천까지는 1시간 조금 걸렸던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