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버스터미널, 기차역

춘천시외버스터미널&춘천고속버스터미널+이마트 춘천점

Allharu 2014. 5. 17. 22:00


촬영날짜 : 2014년 5월 7일 수요일

동서울터미널에서 출발한 버스가 저녁 12시가 

조금 안되는 시간에 춘천에 도착했다. 가난한 

학생이기에 갈려고 했던 찜질방을 향해 걸어갔다. 

구로나 24시간 영업이 아니라는것을 뒤늦게 확인 한뒤 


여러곳을 헤매다가 결국 남춘천역(강원대역) 주변에 

모텔이 많길래 다행이도 평일 요금이 적용 되어 저렴하게 

하룻밤을 잤다. 모텔이라서 긴장이 풀렸던걸까? 8시까지 

푹 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림성심대에 가기 위해 

춘천시외버스터미널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탔다. ㅋㅋㅋㅋㅋ





춘천시외버스터미널




이마트 춘처점이다.

옆에는 춘천시외버스터미널

뒤에는 춘천고속버스터미널이 있다.




한림성심대학교-한림대학교-춘천교육대학교-강원대학교

이렇게 부지런히 캠퍼스투어를 끝내고 강원대학교에서 택시를 이용해

춘천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했다. 다음 목적지에 원주에 가기 위해서 왔다.




내부

3분 정도 남겨 놓고 버스표 발급 뒤

화장실도 가고




OH파워블로거OH

어떻게든 한장이라도 촬영 할려는 의지




CU




1분을 남겨놓고 탑승 뒤 원주로 갔다.

다행이도 평일 점심시간대라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로 한산해서 1시간 정도 푹 쉬면서 원주로 갈 수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