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마트

삼양식품 간짬뽕 가격&칼로리

Allharu 2014. 5. 18. 14:57

 

삼양식품이 국물 없는 라면으로 밀고 있는

불닭볶음면, 간짬뽕, 짜짜로니를 통해 불짬짜 마케팅을

하고 있는데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국물없이 볶아먹는 간짬뽕이다.

사실 불닭볶음면보다 먼저 나오고 소소하게 히트치고 그래서 나름

입소문도 나고 그랬는데 결론은 불닭볶음면이 대박쳤다는거..........

 


국물없이 볶아드세요 '감짬뽕'

오징어가 송송 풍부해진 해물맛~이라는데

과연.........? 몇일 전 먹었는데요.............?

 

 

 

가격은 1,000원이고

열량은 555칼로리이다.

원래 가격은 900원이였는데 올해초 100원이 인상된

 

 

 

면+액상소스+후레이크로 구성되어 있다.

 

 

 

면과 후레이크 투척 후

 

 

 

물을 조금 남기고 버리고

약한불에 액상소스 넣어서 비비면 완성이 된다.

 

 

 

맛있다. 면이 조금 두껍긴 하고

사진상으로는 매콤해 보이긴 한데

별로 안매콤하고 딱 맛있는 맛이고

밥이랑 비벼 먹으면 더 맛있다는거

당연히 그렇게 먹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