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마트

여름에는 역시 농심 NEW 찰비빔면 가격&칼로리

Allharu 2014. 5. 19. 12:00

농심 NEW 찰비빔면

가격 850원

열량 550칼로리

20대 젊은이들의 취향에 맞게 새롭게 출시된 농심 찰 비빔면이다.

어제 무한도전 투표 갔다 오고 조선대 후문 좀 들렸다가 집에 오니깐

피곤함에 쩔어있고 입맛도 없고 그래서 깔끔하게 먹고 싶어서 찰비빔면을 초이스_☆

 

 

나 혼자만의 착각일까

왜 자꾸 골뱅이 그림이 생각나는거지?

 

 

 

열량은 무려 550칼로리

나트륨은 1,060mg 무려 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에 끓이고

 

 

 

차가운물에 물기 쏵 빼준 다음 그릇에 담고

 

 

 

소스 넣고

 

 

 

비비면 완성

 

 

 

그러면 심심하니깐

계란후라이+스팸+소시지+열무김치로 나름 멋을 내봤다

 

 

 

제발_파워블로거_만들어주세요라고

울부짖는듯한 느낌 아니깐.............이렇게

하느라 귀찮기도 하고 가족의 비판도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다. 일단 매콤하지 않아서 좋았고

면발도 쫄깃하고 고명도 있으니 더 꿀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