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지드래곤, 타블로, 토니안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4. 23:01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지드래곤 정규 앨범 1집 Heartbreaker(초판)
타블로 정규 앨범 1집 열꽃
토니안 스페셜 앨범 Untold Story(한정반)
토니안 스페셜 앨범 안승호 베스트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남자 솔로 앨범 중 지드래곤, 타블로, 토니안 음반입니다.
지드래곤 1집은 곡이 정말 다양하고 좋더라고요. 처음에는 하트브레이커밖에 관심

없었는데 듣다 보니 전곡이 다 좋은! 저는 이 앨범에서 1년 정거장을 제일 좋아해요.

산뜻하기도 하고...밝으면서도 슬픈 느낌도 하고 곡 괜찮더라고요..여름에 들으면 더

좋은곡 같았어요! 그래서 쌩뚱맞게도 이번 여름 알람, 벨소리를 책임졌네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타블로 1집 ㅠㅠㅠ 가사가 정말 주옥 같더라고요. 노래도 너무 좋고...그에 비해서

이번 에픽하이 앨범은 좀 별로여서 더 아쉬운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