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노을,노리플라이,다이나믹듀오 등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4. 23:30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노을 정규 앨범 1집 붙잡고도
노을 정규 앨범 2집 아파도 아파도
노을 정규 앨범 3집 전부 너였다
노 리플라이 싱글 1집 고백하는 날
다이나믹 듀오 정규 앨범 1집 고백 Taxi Driver
다이나믹 듀오 정규 앨범 3집 리패키지 Love Is Enlightened
다이나믹 듀오 정규 앨범 4집 Last Days(한정반)
리쌍 정규 앨범 3집 Library Of Soul
베란다 프로젝트 앨범 Day Off
신화 정규 앨범 9집 Special Limited Edition
슈퍼주니어 T 싱글 1집 로꾸거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남자 그룹 앨범 중 노을, 노 리플라이,

다이나믹 듀오, 리쌍, 베란다, 신화, 슈퍼주니어 T 음반입니다.

노을 앨범은 다 좋은데 앞부분이 색깔이 조금 바랜게 아쉽더라고요. 

3장을 동시에 구입 할 수 있기에 알면서도 구입하긴 했지만요.........

다이나믹 듀오 음반은 당시 4집 나올때 한정반으로 나와서 잽싸게

구입한 기억이 남네요. 그 후에 몇천장 더 생산하긴 했지만요. 그래도

맨 처음 구입한거라서 기분이 남다르긴 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