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아이비, 아이유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2:00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아이비 정규 앨범 1집 My Sweet And Free Day
아이비 정규 앨범 2집 A Sweet Moment
아이유 미니 3집 스페셜 패키지 Real
아이유 정규 앨범 2집 스페셜 에디션 Last Fantasy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솔로 앨범 중 아이비, 아이유 음반입니다. 아이비 정규 2집은

곡이 하나 같이 히트하기도 했지만 수록곡 퀄리티도 정말 괜찮더라고요. 그때 당시 큐피트라는

곡을 더 좋아했던 기억이 남네요. 아무튼 2007년 유혹의 소나타로 큰 인기를 모았죠. 근데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그와 함께 제 나이도 또르르;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유 음반은

어쩌다가 한정판만 구입하게 되었네요. 나머지 음반도 구입하긴 해야하는데 돈이...그나저나 

4월에 정규 3집 앨범으로 컴백한다고 하네요! 기대중~~ 아마 이때도 한정판 음반 발매 할 것 같아요. 사아죠!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