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다비치, 빅마마, 디바, 미쓰에이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2:19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다비치 정규 앨범 1집 미워도 사랑하니깐
다비치 1.5집 Vivid Summer Edition
다비치 미니 1집 In Wonderland
디바 정규 앨범 7집 Renaissance
빅마마 크리스마스 앨범 Gift
빅마마 정규 앨범 4집 Blossom
미쓰에이 싱글 1집 Bad But Good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그룹 앨범 중 다비치, 빅마마, 디바, 미쓰에이 음반입니다.

코어콘텐츠미디어가 5년만에 정규 2집 발매 해준다고 하네요. 데뷔 하자마자 정규 앨범

내자마자 그 이후로 미니, 스페셜 앨범으로만 활동 했는데 5년만에 정규 2집이라니 그래도

좋은 소식인거 같네요. 재계약 기념인지 몰라도 초호화로 해준다던데 기대 되긴 하네요. 처음에는

소속사 옮긴 다고 들었는데 코어 잔류한다고 했죠! 개인적으로는 사랑과 전쟁이 제 취향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