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카라 한국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2:54

http://www.allharu.com/ <- 제 홈페이지 놀러오세요~!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카라 정규 앨범 1집 Blooming
카라 미니 1집 Rock U
카라 미니 2집 Pretty Girl
카라 미니 2집 스페셜 에디션 Honey
카라 정규 앨범 2집 Revolution
카라 정규 앨범 2집 Revolution(한정반)
카라 미니 3집 Lupin
카라 미니 4집 Jumping
카라 정규 앨범 3집 STEP
카라 미니 5집 PANDORA
카라 솔로 앨범 KARA Solo Collection(한정반)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그룹 앨범 중 카라 한국 음반입니다. 

STEP부터 자켓의 퀄리티가...노래 퀄리티도 그렇고 정말 정규 3집 STEP 앨범만큼은

별로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정규 2집-미니 3집-미니 4집 이 라인들을 제일 좋아해요.

정규만큼 곡도 많고;(그래도 8곡..) 그러다보니 다양한 곡이 담기기도 했고 퀄리티가

다 좋아요! 미니 3집은 1번에서 3번 트랙 테이스티 러브, 루팡, 엄브렐라 라인은 참 좋죠!

미니 4집은 곡이 다 좋아요. 타이틀감 느낌은 아니지만 수록곡으로 들으면 참 좋은 곡들~

그러나 정규 3집은...곡도 적지만 퀄리티도 별로고...트랙 배치도 이상하고...그나마 타이틀곡인

스텝이 살렸던거 같은 느낌이 드네요. 미니 5집인 판도라는 그냥 그랬고...솔로 앨범은 다 좋은데

자켓이 너무 촌스러워서...폰트가 정말; 촌스럽더라고요...DSP 폰트 구매 요청...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