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2:45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애프터 스쿨 싱글 1집 New Schoolgirl
애프터 스쿨 싱글 2집 너 때문에
애프터 스쿨 싱글 3집 BANG!
오렌지 캬라멜 미니 1집 마법소녀
오렌지 캬라멜 싱글 1집 방콕시티
오렌지 캬라멜 정규 앨범 1집 립스틱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그룹 앨범 중 애프터스쿨, 오렌지 캬라멜 음반입니다.

애프터스쿨은 Ah, Diva, Bang! 이렇게 자기만의 색깔을 잘 유지해왔는데 이 라인은 아니지만

너 때문에는 그래도 대중적으로 성공했던 곡이기도 하고요. 하지만 샴푸때부터 점점...물론 다양한

컨셉을 하는건 좋긴 좋은데 샴푸만큼은 대중이 원한 애프터스쿨 노래가 아니지 않았나 생각이 드네요.

그러다가 유닛도 점점...그러다가 일본 활동도...그래서 입지가 더 좁아지지 않았나 하는 아쉬움이 드네요.

뒤늦게 플래시백으로 예전의 컨셉을 조금이나마 가져오긴 했지만 그때의 느낌이 안나기도 하고요.

여러가지로 많이 아쉬워요. 그리고 졸업 시스템 자체가 그렇게 환영 받지 못하는거 같기도 하고...

오히려 요즘은 유닛인 오렌지 캬라멜이 더 잘나가는듯한 느낌..오렌지 캬라멜은 자기들만의 확고한

색깔을 잘 유지하는거 같아요. 처음에는 뭐지? 했는데 어느새 중독 되는 저를 발견하게 되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특유의 느낌이 예전보다는 약한듯한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