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씨야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2:32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씨야 정규 앨범 1집 여인의 향기
씨야 정규 앨범 2집 사랑의 인사
씨야 2.5집 California Dream
씨야 정규 앨범 3집 돌풍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여자 그룹 앨범 중 씨야 앨범입니다.

지금은 눈물의 해체를 했지만 전 씨야 노래는 그래도 덜 부담스럽고

듣기 좋았던거 같아요. 사랑의 인사가 제일 좋았던거 같은...그 이후로

사건 터지고 해체 전 눈물의 화해의 베스트 앨범을 발매 하였지만 별 반응이 없었죠.

근데 반응 안좋았던 3집 핫걸도 전 나름 괜찮게 들었던 기억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