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지금까지 수집한 자우림 앨범 리스트

Allharu 2013. 1. 27. 23:22

 

 

 

 

 

★ 음반 구입 관련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자우림 정규 앨범 1집 Purple Heart
자우림 정규 앨범 2집 연인
자우림 2.5집 비정규작업
자우림 정규 앨범 3집 The Wonderland
자우림 라이브 앨범 True Live
자우림 정규 앨범 4집
자우림 정규 앨범 5집 All You Need Is Love
자우림 리메이크 앨범 청춘예찬
자우림 정규 앨범 6집 Ashes To Ashes
자우림 정규 앨범 7집 Ruby Sapphire Diamond
자우림 미니 1집 제목 없는 음반
자우림 베스트 앨범 Jaurim AW Collection
자우림 베스트 앨범 Jaurim SS Collection
자우림 정규 앨범 8집 음모론

 

 

제가 지금까지 수집한 혼성 가수 앨범 중 자우림 앨범입니다.

자우림 모든 앨범 다 수집했네요! 근데 몇몇 앨범 상태가 좋지가

못해서 그 앨범들만 더 구입할지 고민에 빠졌네요. 제가 미개봉으로만

수집을 해서요~ 그래도 이렇게 모은거 보니깐 뿌듯한게 맞는..............

다 수집해서 더 좋은게 맞는...기분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