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T.G.I.>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케이준 후라이드 치킨 샐러드

Allharu 2012. 8. 19. 03:38

티지아이에서 제일 좋아하는 메뉴에요. 

티지아이 갈때마다 이건 꼭 먹는거 같아요. 

그만큼.....맛있어요. 일단 가장 중요한 치킨부터 말하자면 

그냥 맛있음!!! 이걸로 끝 아닌가요. ㅠㅠㅠㅠㅠ 치킨덕후로서 

정말 맛있네요. 하지만 양이 엄청 적다는게 함정;;; ㅠㅠㅠㅠㅠ


따로 치킨만 팔았으면 할 정도 ㅋㅋㅋ 

바삭바삭 하면서 부드러운 맛...그리고 양상추, 

방울토마토, 삶은계란 등등 푸짐하게 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네요. 소스랑도 잘 어울리고요. 사람의 심리가 

그렇듯이 먹다보니 채소만 남아있다는건 함정...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남은 채소도 소스랑 잘 어울려져서 맛있고 건강에 좋겠지...하면서 

먹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