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송일국 대한,민국,만세 삼둥이 광고 쎌바이오텍 듀오락(DUOLAC) CF

Allharu 2014. 10. 5. 18:58

요즘 잘나가는 송일국

그리고 삼둥이 CF까지 촬영 완료

광고 너무 귀엽다.....................



슈퍼맨이 돌아왔다만 

봐도 저런 사진 촬영도 

힘들어 보이는데 비하인드


사진 보니깐 상자 같은데에서 

촬영하고 하체는 촬영 안한게 맞는

어쩔 수 없는거 같다......큐 ㅋㅋㅋㅋㅋㅋ



사진 출처 - 듀오락


사진도 너무 예쁘지만

의상도 예쁘고 인물 났네

저렇게 하니깐 일꾸꾸랑 꾸꾸가 닮은듯



광고도 귀엽지만

결국 돈지갑은 부모라서(?)

송일국이 분량 제일 많쟈냐여...삼둥이 분량 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