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슈퍼맨이 돌아왔다 송일국 아내,배우자,부인 정승연 인천지법 판사

Allharu 2014. 10. 5. 20:39

슈퍼맨이 돌아왔다! 최고의 화제 세쌍둥이 대한,민국,만세 그리고 일꾸꾸가 있지만 그만큼 화제를 모으는게 아내분이신 정승연판사이다. 송일국 아내는 송일국보다는 5살 연하이시고 부산 지법 판사로 임명 되다가 지금은 인천 지법에서 근무 중이라서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시청하면 송도국제도시가 주무대인데 깔끔하고 유유자적한 도시 모습에 오히려 송도가 영업이 되는거 같다. 


이제 보니깐 밍꾸꾸의 애교는 일꾸꾸에서 나오는거 같고 송일국 자체가 애교가 많은거 같고 먹을꺼 앞에서는 똑같이 되는거 같아서 방송 볼때마다 웃기기도 하다.

오늘 방송 보니깐 결혼하면 얼마나 행복한지 그리고 각 부부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게 되었다고 해야 하나? 47회 '사랑은 이렇게 시작됐다'에 딱 맞은듯 싶었다. 아이들보다는 부모가 더 위주가 된거 같긴 했는데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참 제목 하나는 잘 짓는거 같다.



출처 -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만큼 송일국이 헌신적이기도 하고 아내분도 멋지고 생일 이벤트도 멋지고 러브스토리는 8월 15일 광복절에 연예부 기자 소개로 만나서 그 해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한 뒤 2008년 결혼에 골인을 했다. 


2012년 3월 16일 오전에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득남 하기도 했으며 아내분은 그야말로 엘리트인데 1995년 서울 세화여자고등학교에 입학, 2000년 서울대학교 사법학과 입학, 서울대학교 대학원 법학과 석사과정 민사소송법 전공하고 박사과정을 수료하던 중에 2005년 제47회 사법시험에 합격 했다고 하는데 대단한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