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FNC엔터테인먼트 왔다! 장보리 문지상(성혁) 인스타그램 주소

Allharu 2014. 10. 5. 23:05


요즘 왔다! 문지상으로

바뀌어버린 성혁 인스타그램이

꽤 화제다. 가족 중 한명이 재미있다고

추천해서 보는데 꽤 소통도 잘하는거 같고

나름 재미있는 사람인거 같은 느낌이다. ㅋㅋㅋ

이휘재 쌍둥이 이서언, 이서준 외삼촌이라고 할 수 있는

문동환씨 인스타그램 보는 재미도 있어서 좋은데..........






instagram.com/sunghyukred



인스타그램 주소는 요기~

그나저나 드라마 이야기 하자면

순옥킴 왜 때문에 주인공 그렇게 만드세여?

진짜 화난다. 배우들이 더 답답할듯 문지상

캐릭터는 이제 갓지상이 아닌거 같지만 도보리는


답답하고 재화는 하는것도 없이 보리보리만 하다가

끝나고 비단이 좀 갓지상이랑 행복하게 해줘요~~~~~




사진 보는 재미도 있고

근데 셀카 엄청 많은데 표정이

다 똑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나오는거? 그리고 셀카 동영상도

겁나 많고 웃긴게 맞는......왔다! 장보리팀이랑

사이도 좋은지 셀카 사진도 많고 유쾌한거 같다.


출연 작품

2005 해변으로 가요 

2008 흔들리지마 

2010 결혼해주세요 

2010 블러디 쉐이크 

2013 좋은 친구들 

2014 백년의 신부 

2014 왔다! 장보리


그나저나 흔들리지마에서 나왔다니

기억이 없는데 이게 의외다......ㅋㅋㅋㅋㅋ


소속사는 FNC엔터테인먼트이니깐

적극적으로 활동할듯 싶다. 아무래도 

FNC엔터테인먼트가 은근 드라마쪽에 

강세인거 같아서 벌써 내년 차기작인 

KBS 1TV 사랑인가 봅니다에 캐스팅도 

된거 보니깐 새로운 전성기 맞이할듯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