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유나의 거리 김옥빈&이희준 열애설 및 연인!

Allharu 2014. 12. 1. 10:18
12월 1일
12월을 시작하는 오늘부터
상큼한 열애설이 터졌다. 그 주인공은

김옥빈이랑 이희준이고 두 사람은 평소에
자신의 감정을 솔직히 표현하는걸로 유명하다.

김옥빈&이희준은 JTBC 월화특별기획
유나의 거리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고 종영을 했고
정식으로 공개 연인인걸 오늘 인정하기도 했고
소속사측 의견으로는 한두달 전부터 교제를 하기
시작 하였고 현재는 체코에서 동반 유럽 여행중이라고 한다.

출처 - 유나의 거리

그 주인공은 유나의 거리에
출연해서 호흡을 맞췄던 김옥빈이랑
이희준이 지금 예쁜 사랑을 하고 있다고 한다.

김옥빈은 최근에 인터뷰 보니깐 유나의 거리를
통해서 대표작이 생긴거 같다고 인터뷰 볼때 행복해
보였는데 열애도 하고 정말 행복할꺼 같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