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박명수 부부 아내,부인,배우자 한수민 인스타그램 * 딸 박민서

Allharu 2014. 12. 1. 12:08

얼마 전 화제 된 박명수 아내인 한수민! 무한도전 전성기 시절 본의 아니게(?) 러브 스토리를 박명수의 감정을 통해서 알 수 있었는데 개그소재였지만 정말 웃겼다! 그때 나름 힘들었을때 중간중간 딱따구리 모습이나 여러가지로 개그로 승화 하면서 웃겼던~


결론은 결혼 골인 해서 행복하게 잘 살고 있고 결혼 전 디지털 싱글 바보에게...바보가를 발매해서 아내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작사 Minuki, 원태연 작곡 Minuki 편곡 Minuki) 노래도 정말 좋다.

아내인 한수민은 지금 해바라기의원 피부과 원장으로 근무중이다. 러브스토리는 2008년 4월 6일 서울시 소공동 롯데호텔 크리스털 볼룸에서 8살 연하 한수민씨와 결혼을 하고 2008년 8월 10일 한수민씨가 딸 한민서를 출산했으니 당시 반대도 심했는데 속도 위반이기까지 했으니! 그래도 지금은 훈훈하니깐! 



출처 - 한수민 인스타그램 주소 


지금 민서도 벌써 내년에는 초등학생이고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는구나~시간 빠르다. 무한도전이랑 같이 젊음을 해서 그런지 몰라도 같이 공유하는 느낌이랄까? 몇일 전 무한도전에서 극한 알바 하면서 민서야 돈 아껴써~할때도 얼마나 웃기던지 박명수가 잘 살리는거 같다.

그리고 박명수는 서울시 성북구 동선동1가 92-1번지소재  빌딩을 29억원에 아내인 한수민씨 명의로 매입을 했는데 기존 빌딩은 상권형성도 어렵고 연 수익률도 낮았지만 박명수는 전층에 스타벅스를 입점 시켜서 매입 2년만에 21억원이 상승했다고 한다.


그래서 현재 시세는 50억에 육박하고 투자금액 대비 연 8%의 수익을 올리는 대박 투자를 이뤄냈는데 박명수가 사업 잘하는건 이미 잘 알고 있지만 무한도전 쩐의 전쟁2만 봐도 재미있게 잘 하는듯 싶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