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기획사

송경애 대표&사장 및 남편 유원희 BT&I, 투어익스프레스

Allharu 2015. 1. 2. 14:26

SM C&C는 자회사가 사업 영역이 Management, Production, Labe,l Travel & Tour가 있는데 그 중 하나가 송경애 대표가 있는 BT&1는 2012년 5월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에 인수되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아무래도 투어를 하게 되면 해외팬을 상대로 숙박+여행+콘서트 이렇게 묶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어서 그러지 않았나 싶다. 그렇게 된 이후 사명을 ㈜에스엠 컬처앤콘텐츠(SM C&C)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한류쪽 사업을 여행과 병행하여서 하고 있다.

 

 

 

출처 - SM C&C

 

그래서 기업체 및 MICE 전문 여행사 (주) 비티앤아이, 온라인 종합 여행 서비스 투어익스프레스, 전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 호텔트리스, 전 세계 여행 컨텐츠 지트레블러, 디지털 마케팅을 선도하고 있는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 (주)디아이지커뮤니케이션 이렇게 운영중이다. 기업체 출장 정문 여행 서비스, MICE, 온라인 여행, 호텔 예약, 여행컨텐츠 2012년 기준 항공권 매출 5위로 알려져있다.

 

송경애 대표는 이화여자대학교 학사로 남편은 더블유와이치과의원 대표원장으로 있는 유원희인데 러브스토리는 펜팔로 만난 사이로 유명하기도 하다.

 

제일 부리운건 여행사 대표이니 당연한거지만 송경애 대표의 블로그를 보니 서로 행복해 보이기도 하고 여기저기 여행 다니면서 사는 모습이 참 좋은거 같고 자신만의 경영 철학으로 운영하는것도 유명한데 2013년 항공권 판매 실적 기준 연매출 3,228억 원이고 전체 직원 350명 중 여직원이 70%이고 2011년 가족친화인증 받을 정도로 여성을 위한 복지로 워킹맘의 부담을 덜어주기도 하는데 여러모로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