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기획사

기태영,김지석,홍수아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소속연예인

Allharu 2015. 1. 4. 10:35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

JSTARS ENTERTAINMENT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76-44 시연빌딩 3층


소속연예인 

기태영, 김지석, 홍수아, 이현진, 한예원, 정지윤, 김종수

제이스타즈엔터테인먼트는 아직은 작은 소속사인거 같다. 홈페이지도 블로그로 운영 되고 있는 상태이기도 하고~최근에 전속계약한 배우는 2014년 10월 전속계약한 김지석이며 김지석은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영화 ‘원령지로’로 홍수아를 어느정도 중국에서 자리를 잡게 한 소속사이기 때문에 선택을 했다.



출처 - 제이스타즈 홈페이지


앞으로 본격적인 아시아 시장을 겨냥할 생각이고 후속작 선택을 하고 있다고 한다. 김지석은 거의 1년에 최소 한작품을 할 정도로 꾸준히 활동 했으니 작년에는 SBS 주말드라마 '엔젤 아이즈'에 출연을 하기도 했는데 김지석은 은근 예능도 잘해서 토크쇼 같은거 MC해도잘할꺼 같다.


여기서 가장 의외는 주로 한국에서는 예능 출연하다가 중국에서 연기자로 완전히 변신한 홍수아가 아닐까 싶다. 한국에서도 연기자로서 조연으로  연애의 기술, 대왕의 꿈 등에 출연하긴 했으나 怨靈之路, The Haunt, 2014라는 원령지로에 출연하기도 했고 앞으로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亿万继承人)에도 슈퍼주니어 최시원과 함께 주연을 맡았다고 한다. 


이 드라마는 중국판 상속자들이라고 하는데 '시골 처녀 육환아가 환구그룹의 의류디자이너가 돼 역경과 고난을 딛고 일과 사랑을 찾는 이야기'라고 하는데 어떻게 보면은 중국 시장이 크기도 하고 출연료도 많고 장기적으로 연기자로 변신하기에 좋은 기회가 아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