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4 대만 가오슝

대만(타이완) 가오슝,카오슝 여행 한 센 국제 호텔(Han Hsien International Hotel)

Allharu 2015. 1. 4. 17:50

2014년 10월 31일(금)

대만 가오슝


한 센 국제호텔 2박

Han Hsien International Hotel

No. 33, Sszuwei 3rd Road, Kaohsiung, Taiwan

예약 번호 57304914

체크인 2014년 10월 31일 금요일

체크아웃 2014년 11월 2일 일요일

객실 종류 Standard Single

객실 수 1

131,480원



대만 여행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호텔! 내가 이런 호텔에

이용하다니 그것도 포인트도 사용해서 저렴하게 이용 했다.




한 센 국제호텔이랍니다.

어마어마한 높이 삼다상권에서

10~15분 정도 도보로 걸어가면 된다.




Han Hsien International Hotel




으리으리!

반갑게 인사도 하고




내부로 진입 하니

더 고급스럽고 좋았다.

그냥 설레이던 그때 그 시절




체크인도 하고

36층으로 배정 받았다.

36층이라니 혼자서 계속 감동의 연속




호텔 1층에는

빵집도 있었다.




총 42층까지 있는 호텔이다.

엘리베이터도 많고 거의 바로바로

탑승 할 수 있어서 이것도 소비자 감동!




3618




이제 구경 하도록 하겠읍니다.




살포시




화장실




세면대




고급




욕조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덕분에

일과 마치고 여유를 즐길 수 있었던




뷰도 환상적이였다.

대만 가오슝이 너무 잘 보이는

동디스(東帝士) 85층도 너무 잘 보였다.




침대




이런것도 있고




티비도 있지만

스마트폰이 있어서

활용할 일이 없다.




커피포트




냉장고




우와 먹어두 되는건가?




가격잼.......




이런 의자도 있고




액자도 있으셔~




우와~하면서

행복했다. 정말 너무 행복하였읍니다.




침대




푹식푹신하고 좋았다~




110v

220ㅍ




슬리퍼랑 쇼핑백도 있는데

저 쇼핑백은 구두닦는거인가?

그거 이용 할때 사용하는거 같았다.




실내용 슬리퍼




뷰가 소비자 마음에

쏙 들어서 촬영을 했다.

화려하거나 그런건 아닌데 확 트여서 좋았다.




호텔 어메니티




방금 전 구입했던

밀크티와 함께

인스타그램ver 배포합니다 *^.^*




다시 또 촬영




샤워하고 이렇게 먹으니

모든게 행복했다.




지하철을 이용할려면 저기 끝까지 

가야 되는데 이렇게 보니깐 은근 거리가 

있는거 같긴 해도 좋은 호텔이였다.(단호)




이제 본격적인 관광을 하러~




정말 좋은 호텔

MRT역이랑 약간 거리가

있지만 도보로 충분히 갈 수

있는 자신 있거나 아니면 가족이랑

택시를 이용해서 관광지로 이동해도

될 정도로 가오슝 관광지는 그렇게

멀리 있지 않아서 딱 좋은 호텔이라서 추천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