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4 대만 가오슝

대만 가오슝,까오슝 호텔&숙소 한 센 국제호텔, 스타벅스 커피

Allharu 2015. 1. 22. 21:38

2014년 11월 2일(일)

대만 가오슝 여행


드디어 마지막 날이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비즈니스맨(?)처럼

헬스장으로 향했다. 헬스장은 무료랍니다!



로비

고급지다.




헬스장은 무료!




계단을 이용합시다.




수영장과 헬스장이 같이 있다.




휴식 하는곳~




그냥 혼자 상류층(?) 된듯한 

묘한 느낌이 들었다.




아침부터 즐기는 호텔에서의 운동

꿈만 꾸던 행동인데 내가 지금 하고 있다!




운동도 하고~




85층 둥디스 빌딩을 보고 있읍니다.

이 호텔 뷰 자체는 정말 훌룡하다.




운동을 하면서 했던 생각이

이 아까운 시간에 이런게 맞나?

혼자서 생각도 했지만 그냥 운동 고!




3일 동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참 좋았다.




다시 내방으로 와서

샤워 하고 스타벅스로 아침 먹으러 갔다.




호텔 바로 옆에 있는 건물에 스타벅스가 있다.




높은 건물




가오슝 유명 빵집

WU PAO CHUN BAKERY




스타벅스 커피




한가한 아침~

매장도 너무 예쁘고

여유로워서 좋았다~~~~~




소비자는 2층으로 갔답니다.




카라멜마끼야또 아이스 155TWD

블루베리치즈케이크 90TWD 

= 245TWD




꾸덕 한 치즈케이크




블루베리만 보고 구입 했는데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클래식이 더 맛나다.




오늘은 캬라멜마끼야또~




해외 와서 즐기는

모닝 커피는 너무 설레이고

날 행복하게 해주는거 같다.




행복




그러나 현실 입장 몇시간 전......




스타벅스 로고




매장도 깔끔하고 좋다.




감각적이고




내가 가봤던 스타벅스 

매장 중에서 제일 예뻤다.




아침부터 20대 중후반~30대로 보이는

대만 가오슝냥들이 노트북, 공부 중이였다.

아무래도 업무지구에 있는 스벅이라서 그런듯 싶다.




다시 호텔로 와서

어제 구입한 신라면




한국이랑 차이 없어요.





커텐을 활짝 열어

풍경 바라봐 주고




신라멱을 맛나게 먹었다.

외국에서 먹는 신라면은

힐링 그 자체다.




한신백화점에서

구입했던 고디바




음료까지 구입해서 사은품

받을 수 있는 조건이 되어서

초콜렛 몇개 더 받았다. 가족을 위한 선물!



2014년 11월 2일(일)

스타벅스 카라멜마끼야또 아이스 155TWD+블루베리치즈케이크 90TWD = 245TW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