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우먼센스] 홍종현&애프터스쿨 나나(임진아) 열애 중

Allharu 2015. 1. 22. 21:57

우먼센스에 따르면 우리 결혼 했어요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홍종현이 애프터스쿨 나나랑 7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한다. 홍종현은 1990년생이고 나나는 1991년생이니 홍종현이 한살 오빠라는거 올ㅋ

근데 해외 우결 망붕도 있기도 하고 열애설이 맞다면 홍종현-유라 커플을 하차할꺼 같다. 아무리 가상이라고 해도 기본적으로 연인이 공개적으로 알려진 연예인은 섭외 안하기 때문이다.

자세한 내용은 우먼센스 2월호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고 하고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출처 - 우리 결혼 했어요

또한 인천 월미도에 있는 놀이동산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겼다고 하고 최근 강남의 한 아파트로 이사한 홍종현 집 주변에서도 두 사람을(?) 목격 했다는 이야기도 있다고 하니깐 말이다.

나나는 평소에도 방송관계자 앞에서 쫑~이라고 당당히 애칭을 말 한다고 한다. 모델 커플이니깐 길쭉 하고 어울리긴 한거 같다. 과연 우먼센스의 적중은 이번에도 맞을까? 그게 더 궁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