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김강우 아내,부인,배우자&한혜진 언니 한무영&아들

Allharu 2015. 1. 23. 09:01

2013년 힐링캠프에 출연해서 이 세상 '벤츠'로 등극한 김강우이다. 그런데 김강우에게 한혜진은 처제이고 한혜진에게 김강우는 형부라는거! 한혜진은 세자매 중 막내인데 첫째 언니 한무영과 김강우가 부부이다. 첫째 한무영, 둘째 한가영, 셋째 한혜진 이렇게 된다.


김강우

1978년 7월 11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무영

1978년


2013년 2월 발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는 아내와 러브스토리를 이야기 했는데 술집에서 친구들과 술을 마시다가 얼핏 아내를 봤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알고 보니 친구와 아내와 친분이 있었고 술에 취해서 서로 키스를 했다고 하는데 당시 MC였던 한혜진은 길거리에서 만난 걸로 아는데 처음 듣는 소리다고 쉬운 여자라고 언니를 타박하기도 했을때 빵 터졌는데 한혜진이 진행을 잘하긴 했다.

아내에 대한 사랑도 너무 멋지고 집안일도 잘하고 연애 편지와 육아 일기도 꼬박 꼬박 적었는데 아내 한무영씨는 한번도 답장 안한게 함정이지만 서로 열정적으로 사랑하면서 아직도 떨린다는 말이 더 떨리고 좋다. 힐링캠프를 통해서 완전 김강우에게 영업 되고 멋진 배우이고 남자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출처 - 김강우 트위터


한무영은 영상편지를 통해지금도 외출할 때 단장한 모습 보면 너무 떨리고 연애 하면서도 빵 떠서 헤어질까 봐 불안 했는데 항상 사랑해주고 결혼해줘서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2010년 6월 7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 


2011년 4월 첫째 아들 득남, 2013년 6월 둘째 아들 득남을 했다. 김강우는 뭐랄까! 더 잘 되고 작품도 빵 터졌으면 좋겠다. 작품 보는 안목만 조금만 더 좋아진다면 좋을꺼 같은데~현재 소속사는 2014년 8월 9년 동안 소속 되었던 나무엑터스를 떠나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하고 활동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