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기획사

YMC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가수 태진아 아들 대표이사,사장 조유명

Allharu 2015. 1. 29. 00:51

오늘 소개할 소속사는 YMC엔터테인먼트이다. YMC엔터테인먼트는 휘성, 에일리 등이 소속 되어 있고 대중들은 일반적으로 태진아 소속사라고 생각 할 수 있다.


하지만 YMC엔터테인먼트는 일반적인 대중들의 인식과 달리 태진아가 대표가 아닌 태진아 첫째 아들 '조유명'이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회사라고 할 수 있다. 

정리를 하자면 태진아는 진아기획 소속이고 이루는 이루엔터테인먼트 이렇게 엄연히 구분 된다는점~이다.소비자분들은 제대로 구분해야 한다는점~YMC엔터테인먼트는 진아기획의 자회사라고 한다. 결국은 그게 그거이지만.....한마디로 진아기획의 품안(?)에 있는 기획사라고 할 수 있다.


소속 연예인

휘성, 에일리, 배치기(탁, 무웅), 마이티 마우스(쇼리, 상추), 신보라, 럭키제이(제시, 제이켠, 제이요), 김지아, 슈가볼, 소울 라이츠

소속 연예인이 점점 늘어나는 추세인데 최근 전속 계약을 살펴 보면 2014년 12월 슈가볼, 소울라이츠도 전속 계약을 맺었고 점점 커지고 있다. 


휘성도 작년에 앨범 발매 했고 가장 의외인건 신보라가 소속 되어 있다는게 뭔가 의외다~코코엔터테인먼트(?)에 소속 되어 있을줄 알았는데.....


출처 - YMC엔터테인먼트


특이하게 개그맨으로 소속 되어 있는 신보라는 2012년 3월 개그콘서트 용감한 녀석들로 인기를 모을때 YMC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했다. 그리고 2012년에 데뷔 해서 정규 앨범 없이 디싱, 미니 앨범만 있던 에일리가 상반기 정규 1집 앨범을 발매 한다고 하는데 헤븐 아니면 노래가 늘었어처럼 뽕기 없는 곡으로 컴백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