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정승연 판사 송일국 장영실 및 슈돌 하차 논란

Allharu 2015. 8. 1. 12:36

슈퍼맨이 돌아왔다 흥행 일등 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 송일국이 KBS1 장영실 출연설이 나오면서 슈돌 하차설이 생겼지만 결국은 장영실 출연을 확정하고 슈퍼맨 하차도 없다고 한다.


송일국 입장에서는 자신이 새롭게 재기 할 수 있는데 도움이 준 프로그램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이고 또한 연기자로 다시 활동해야 하는 위치이기에 장영실 출연은 어떻게 보면 절실했을 수도 있다.


다행이도 드라마국과 예능국이 서로 촬영 일정을 조정했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송일국 삼둥이는 3명이고 활동량이 많아서 분량 뽑기도 쉬울꺼 같다. 



송일국이 이번에 출연하는 드라마 장영실은 KBS2 최초로 시도하는 역사 과학드라마이며 24부작으로 내년 1월부터 방송 될 예정이라고 한다.


장영실을 통한 이번 컴백은 2011년 JTBC에서 방송 된 '한식당을 배경으로 인생살이에 서툰 한 식당가족과 그곳에 모이는 수상쩍고 사연 많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 발효가족 이후 오랫만의 컴백이기도 하다.


출처 -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영실 

KBS1 

유교만이 세계의 질서로 여겨지던 시대에 천출로 태어나 평생을 노비로 살 뻔했으나, 궁에 들어가 15세기 조선의 과학기술을 세계 최고를 만들어 내는 천재 과학자 장영실의 일대기를 그린 드라마



정승연 

1976년생 

서울대학교 법학과 


송일국 

1971년생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5살 차이 부부인 정승연 판사와 송일국은 8월 15일 광복절에 연예부 기자 소개로 소개팅을 통해서 첫 만남을 가졌고 11월부터 본격적으로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두사람은 2008년 결혼에 골인을 했고 2012년 3월 16일 오전에 삼둥이 대한민국만세(송대한, 송민국, 송만세)를 득남 했는데 슈퍼맨 시청률 상승에 엄청난 도움을 준게 삼둥이기도 하다. 


광고 촬영도 듀오락, 미닛메이드, LG 휘센 듀얼에어컨, 하나은행, 포스코건설, 동원참치 등 광고 시장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거 보면 어느정도 시청률이 안정궤도에 진입하기도 했고 복면가왕으로 인해 1위를 내준적이 있기 때문에 삼둥이 카드는 필수인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