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백종원 마리텔 잠정 하차,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 논란

Allharu 2015. 8. 1. 15:00

현재 7~9% 안정적인 시청률이 나오는 MBC 마이리틀텔레비전(마리텔)에서 절대적인 영향력을 자랑하는 백종원은 지금 마리텔이 자리 잡기 전까지 흥행 1등 공신이라고 봐도 될 정도이다. 


물론 백종원은 MBC 마리텔 출연 이후 원래 인지도 높은 사업가 중 한명이였지만 더욱 더 방송 활동뿐만 아니라 인지도도 상승 됐으니 윈-윈 결과라도 봐도 될 것이다.


그러나 마리텔 상징적인 백종원이 잠정 하차를 하기로 결정 했는데 제작진의 입장에 따르면 백종원 의사를 존중해 잠정적인 하차를 결정 했으며 일시적인 것뿐이지 완전 하차는 아니라고 한다. 아무래도 마리텔 특성상 소통을 중요시하고 실시간으로 채팅으로 소통하기 때문에 심적인 부담이 클듯 싶다.



백종원 

1966년 9월 4일 

연세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


2010 진짜 한국의 맛 

2014 한식대첩 2 

2015 마이 리틀 텔레비전 

2015 집밥 백선생 

2015 한식대첩 3



출처 - 소유진 인스타그램 


백승탁 

1935년 

예촌교육문화재단(이사장)


백종원 하차까지 이어 진 논란의 중심 백종원 아버지 백승탁은 1988년부터 1996년까지 충남 교육감을 지낸 백승탁은 골프장 캐디를 강제 추행한 혐의로 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할 계획이라고 한다. 


더본코리아 대표이사로 재직 중인 백종원은 주요 브랜드가 새마을식당, 한신포차, 홍콩반점, 빽다방, 죽채통닭 등 많은 브랜드가 더본코리아이고 방송 활동 이후 광고계까지 점령한 상태다. LG디오스, 오레오, L.POINT 등 광고 촬영뿐만 아니라 출연료 기부를 하고 있으며 앞으로 백종원 광고 출연료는 좋은 곳에 기부 될꺼라고 백종원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면서 소유진 소속사인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