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드라마잡담

김태희 주원 용팔이 새로운 도전의 시작

Allharu 2015. 8. 5. 13:23

주원과 김태희가 주인공을 맡아 화제가 되는 드라마 용팔이는 가면 후속으로 오늘부터 방송이 되며 16부작 드라마이다.


용팔이 

2015.08.05. 

SBS (수, 목) 오후 10:00 

HB엔터테인먼트 

연출 오진석 

극본 장혁린 



'장소불문 · 환자불문' 고액의 돈만 준다면 조폭도 마다하지 않는 실력 최고의 돌팔이 외과의사 '용팔이'가 병원에 잠들어 있는 재벌 상속녀 '잠자는 숲속의 마녀'를 만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스펙터클 멜로드라마 


1. 김태희 컴백 및 연기력 논란

재벌가 상속녀 한여진 역을 맡은 김태희는 연기력 논란에 관해 자신이 변화 된 모습으로 선입견을 깨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변을 했다. 2013년 SBS 장옥정, 사랑에 살다에서 첫 사극을 도전한 김태희는 개인적으로 기대 이상의 연기력을 느껴서 기대가 된다.


출처 - SBS 


2. 2년만에 의학 드라마 도전 주원

대학병원 소아외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문의들의 노력과 사랑을 담은 휴먼 메디컬 드라마 굿 닥터에서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준 주원은 그해 KBS 연기대상에서 2013년 K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연기상, 2013년 KBS 연기대상 방송 3사 PD가 뽑은 연기자상을 수상 했는데 어떠한 연기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3. 제작사

제작사인 HB엔터테인먼트는 유령,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너희들은 포위됐다, 펀치 등을 제작한 제작사인데 최근에 제작한 작품을 보면 흥행의 연속이라서 기대가 된다. 


4. 감독

연출을 맡은 오진석 PD는 SBS 결혼의 여신, 모던파머 등 여러 작품을 연출 했고 최근 작품은 농촌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드라마 '모던파머'에서 독특한 연출을 보여줬다. 


5. 작가

극본을 맡은 장혁린 작가는 작년 방송 된 OCN 리셋을 통해 데뷔를 했기에 여러 작품을 통해서 아직 검증 된게 없는거 같아서 어떻게 용팔이라는 드라마를 풀어 나갈지 기대가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