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예능잡담

신서유기 강호동, 나영석 PD, 이승기 조합 성공 할까?

Allharu 2015. 8. 7. 10:55

나영석 PD의 새로운 도전이 시작 된다. 


인터넷 방송으로만 방송 되는 '신서유기'가 그 주인공인데 방송은 tvN이나 CJ E&M 계열 채널에 방송이 되는게 아니라 오직 인터넷 방송으로만 공개 되는 새로운 콘텐츠라고 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신서유기를 위해 강호동, 이승기, 나영석 PD 세사람이 오랜 기간 만남을 가지면서 새로운 도전에 이야기를 나눴다고 하는데 그 결과가 신서유기이다.



1. 나영석 PD

1박 2일 PD였던 나영석 피디는 2013년 CJ E&M으로 이적한 이후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등 지상파 시청률보다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그야말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2. 1박 2일 시즌 1 느낌?

신서유기는 1박 2일 멤버였던 강호동, 이승기, 은지원, 이수근이 합류해 과연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된다.




3. 신서유기는 어떤 프로그램일까? 

CJ 계열 채널에서 방송 되는게 아니라 오직 인터넷 디지털 콘텐츠를 지향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야외 촬영하는 예능 프로그램이고 4박 5일 중국에서 촬영을 한다.


4. 오랫만의 예능 이승기

1박 2일 시즌1, 강심장에 출연하면서 가수, 배우뿐만 아니라 예능인으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준 이승기는 2012년 종영한 강심장 이후 3년 만에 컴백하는 예능이다.


5. 강호동 성공적인 작품이 될 수 있을까?

자숙 이후 복귀한 강호동은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MC로 복귀 했지만 예전 같은 시청률이 나오지 않고 있고 달빛 프린스, 별바라기는 저조한 시청률을 기록 했다. 과연 이번 작품을 통해서 다시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된다.



나영석 

1976년 CJ E&M(프로듀서) 

연세대학교 행정학과 학사 

2001년 KBS 27기 공채 프로듀서 

2015년 제51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대상


어떻게 보면 새로운 도전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나영석 PD가 1박 2일 시즌1 멤버와 함께 하는 예능이고 TV 방송을 통해 콘텐츠를 공급하는게 아니라 오직 인터넷에만 공개하는 파격적인 선택 등 나영석 PD니깐 이런 선택이 가능하다는 생각이 든다.


8월~9월 방송 예정이라고 하고 화제와 논란이 함께 하는 '신서유기' 과연 나영석 PD는 꽃보다 시리즈, 삼시세끼 시리즈에 이어서 새롭게 성공 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