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호텔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 석식, 바베큐, 조식 뷔페, 라운지 바

Allharu 2015. 8. 8. 01:52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

Holiday Inn Gwangju Hotel

광주광역시 서구 상무누리로 55 Holiday In Gwangju


이번에 방문한 홀리데이인 광주 호텔에서 즐기는 국내여행이다. 


패키지로 구매 했는데 저녁, 아침 주는 패키지라서 구매를 했는데 성수기+밥 2끼 이정도면 괜찮은 조건인거 같다.



그리고 여행 하면서 꼭 즐기는게 호텔 조식인데 나름 특1등급 호텔에서 즐기는 조식이라니! 궁금하기도 했다. 일단 모래시계 레스토랑에 있는 BBQ 먼저 소개하겠다. 조식도 마찬가지로 1층 모래시계 레스토랑이다.



첫번째 접시~야외에서는 BBQ가 있는데 오징어, 소시지, 고기 등 굽고 있으며 접시를 가져가서 필요한거 달라고 하면 된다. 더운 날씨에 야외 테라스에서 먹고 싶지 않아서 실내로 자리를 예약하고 방문을 했다. 첫번째 접시.......김밥이 참 맛있다.




맥주와 콜라가 무한 리필로 제공이 된다. 맛있는 생맥주 행복.......




야외 바베큐에서 가져온......




만두도 맛있다.




815(팔일오) 콜라가 제공이 된다. 도대체 몇년만에 보는 콜라인지...........당황쓰.......맛은 뭔가 심심하긴 하지만 맛있긴 했다.




과일도 있고 개인적으로 베이커리류도 꽤 괜찮다.




방문한 8시만 해도 북적거렸는데 30분 지나니깐 썰렁해지고 9시 정도 되니깐 몇팀 밖에 없었다. 주로 가족 단위가 많은 느낌이였다.




조식.....아주 살짝 웨이팅이 있다.




산뜻한 기분




첫번째 접시......아무래도 아침이다 보니 간단한 음식이 주를 이루고 역시 베이커리류가 괜찮다.




포도주스와 오렌지주스




북엇국.......플레인 요거트가 맛있고 북엇국은 무난




계란 후라이~바로 만들어주시는데 스크램블 에그 등 여러가지 제조해주시는데 핫플레이스라서 시간이 좀 걸린다.




와플도 맛있고




기계에서 뽑은 아메리카노도 맛있고 무슨 티백이 있던데 그 티백으로 먹은 커피도 맛나다. 아침에 따뜻한 커피라니~아이스 아메리카노 좋아하는데 호텔 분위기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핫커피가 너무 맛있고 좋았다. 힐링 되는 기분이랄까?




12시 체크아웃이고 숙소에서 조금 쉬다가 1층 라운지 바로 나왔다. 한번 호텔 커피 먹어야하지 않겠냐는~의견




조용하고 아늑하다.




팥빙수, 사과키위주스, 카라멜 마끼야또




수저




팥빙수는 무난




과일주스는 물론 맛있고




맛있다. 에어컨도 빵빵하고 조용한 느낌이라서 조용히 즐길 수 있었다.




꿀맛!




체크아웃을 하고 이제 다시 집으로 갈 시간~


처음에는 굳이 집에서 가까운편인 동네에 있는(?) 호텔에서 수십만원을 지불 해야 하냐는 가족의 의견도 있었지만 결론은 만족이였다. 가방에 짐 몇개만 챙기고 왔는데도 여행 온듯한 기분도 들었고 그냥 밥 먹고 휴식하고 이거의 연속이라서 그런지 푹 쉬고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