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아웃백 아이스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Allharu 2013. 8. 18. 02:58

아웃백 런치 세트 다 먹고 나면은 후식으로 차 종류를 주는데

아메리카노 아이스로 테이크아웃으로 했다! 이유는 집에서 아웃백

여운을 즐길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웃백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 자체는 심각하게 SOSO. 인스턴트 아메리카노 먹는 느낌?

그리고 양 자체도...얼음이 녹아서 그런것도 아닌 처음 받을때부터

저정도라서 당황...그래도 런치 메뉴 중 하나이니깐.............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