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T.G.I] 티지아이 프라이데이스 빵

Allharu 2013. 8. 23. 00:12

★★ 티지아이 빵

티지아이에서 입을 즐겁게 해줄 본격적 메뉴가

나오기전 가장 먼저 나온 빵이다...아웃백 빵은 정말

예술인데..뭔 빵인지 모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질기고 맛 없다.......그리고 저 초코소스는 뭔가요!!!

느끼함의 절정이였다. 예전에 티지아이도 아웃백 부쉬맨

 

 

브래드 같은 빵이 나온걸로 기억하는데..이 빵은 너무 맛 없다...

친구도 먹다가 포기...나도 마지막에 먹을게 없어서 도전했지만 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