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가요잡담

제이케이엠에서 구입한 카라 일본 음반

Allharu 2012. 8. 30. 01:30

이번에 제이케이엠에서 음반을 구입 했어요~ㅎㅎ 알바해서 모은 돈으로 드디어 구입 했네요.
일본 음반 가격이 너무 부담되서...카라 음반만 구입해도 부담 되기에 작년 정규 2집 슈퍼걸
A 버전에서 수입(?)이 멈췄는데 이번에 알바해서 번 돈으로 다시 수입을 하기 시작했다는게 함ㅋ정ㅋ
카라 일본 정규 2집 Super Girl B, C버전이랑 일본 싱글 6집 Speed Up / Girl's Power C버전 이렇게
구매를 하였네요. 2집 B버전 빼놓고 일본 배송 상품이라고 해서 기대 안했는데 입금하고 다음날 배송
ㅎㅎㅎ 이게 왠 떡...갑자기 기분이 좋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한통운택배로 왔어요!

 

사진도 넣어주신 ㅎㅎ 사진은 전혀 생각 안했는데 기분 좋네요. VIP에 대한 대우^^^?(죄송요...)

 

정규 2집 C버전 자켓이 정말 예쁜거 같아요. B도 실제로 보니깐 생각보다는 예쁘네요. ㅠ_ㅠ;
처음 정규 2집 자켓 떴을때 A, B를 보고 놀랬지만...A도 막상 실제로 보니 예뻤고 B도 그렇네요~
이로서 정규 2집 다 모으게 되었네요. 싱글 6집 C버전은 뒷면은 걸스파워 자켓이라고요. 스텝은 보너스 수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