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세트(맥런치세트)

Allharu 2013. 8. 29. 23:24

점심에 소셜에 싸게 피부관리 있길래

내 자신에게 투자하는 생각으로 받고 너무 배고파서

런치시간이라서 맥도날드로 직행...ㅋㅋㅋㅋㅋㅋㅋㅋ

왜냐하면 사람이 없으니깐...그러니깐 당당하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번화가가 아니니깐...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세트이다.

상하이버거를 (구)로 만든 장본인...베이컨이 추가 된 버거이다...

 

 

 

 

일단 음료수! 스프라이트가 진리죠~

 

 

 

 

감자튀김~ 라지라서 참 많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버거....

 

 

 

 

비쥬얼.......먹음직스럽죠^^?

 

 

 

★★☆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세트(맥런치세트)

 

 

 

버거 포장지를 뜯는 순간 암내 같은 냄새가 났는데 먹을려고

아 ^0^ 하고 한입 무는 순간...엄청난 냄새가 코를 자극 했다...

도대체 왜죠? 무슨 냄새죠? 나만 그런게 아니였다...검색 해보니깐

나 같은 피해자가 많은......치킨 패티고 토마토고 베이컨이고

나발이고 냄새가 난다고요!!! 기존 상하이 버거를 (구)를 만들정도로

얼마나 대단한 버거인가 했는데..이건 상하이 버거 명예를 훼손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베이컨과의 조합도 대 실패 전혀 어울리지도 않고...특유의 향 때문에

다시는 못먹을꺼 같다...그냥 상하이 버거나 먹어야 할듯...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