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맥도날드 런치타임/세트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Allharu 2013. 9. 2. 21:51

몇일 전에 런치때 먹은 맥도날드 세트이다.

맥도날드 있는 동네에 방문할 일이 있어서 사람도

없고 그래서..먹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는 항상 스트라이프...라지로 먹을까 하다가

그냥 런치세트로 주문을 했다~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아무래도 가격대가 있다보니깐 푸짐한편

 

 

 

★★★★ 맥도날드 베이컨 토마토 디럭스 버거

 

 

 

맛은 평범한?편에 속한다. 그렇게 특별한 맛은 안느껴진다.

토마토 있고 양상추 있고 케찹 소스 있고 번 있고 치즈 있고 패티 2장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양이 많다 보니깐 먹고 나면 배부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