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14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에어아시아 프로모션 빅세일 기다리는중(웨이팅룸)

Allharu 2013. 9. 17. 01:38

도대체

검색 눌러도 안되고

로그인 해도 안되고

 

거의 한시간째 이 짓거리중...

하...세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돈 많으면 이런거 신경 안쓸텐데 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얄미운 웨이팅룸

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인내심도 생기고 오만 생각 다 들고

포기하고 잘까? 생각도 드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쿠알라룸푸 가고 싶자나 싸게 가고 싶자나 돈 없자나

그냥 잠을 자야하나 내일 1교시부터 수업 있고 9시부터

6시까지 1시간 30분만 휴식하고 풀 수업인데...난 학우인데...

공부를 해야 하는데(?) 하...그냥 포기 해야하나...이런 내 자신이 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