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피자, 치킨

베스트 메뉴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후기

Allharu 2013. 9. 28. 21:07

몇주 전 먹은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헬스장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오늘만 먹자 하고

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은 이 이후 도미노피자 한번 피자스쿨 한번 또 이렇게

두번이나 먹었다는게 함정..ㅋ...................................

 

 

피자스쿨에서 가장 인기 메뉴라고 할 수 있는 고구마피자

가격은 6천원으로 치즈피자(5천원) 다음으로 제일 싼 저렴이 메뉴인데 맛은 아니다...

 

 

 

 

 

 

★★★★★ 피자스쿨 고구마피자 

6천원, 2조각(196g)520Kcal / 8조각(785g)2080Kcal

 

 

 

정말로 맛있다! 고구마 토핑도 많고 소스가 정말 달달하면서

먹으면서 기분도 좋아지는게 맞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런데 6천원이라니...가격도 은혜로운게 맞아요! ㅋㅋㅋㅋㅋㅋ

콤비네이션이랑 가장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다..특히 나보다

우리 가족이 제일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한! 달콤한 소스+고구마+치즈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