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피자, 치킨

피자스쿨 콤비네이션피자 후기

Allharu 2013. 9. 28. 21:12

오늘도 낮에 헬스 끝나고 집에 가는길에...

오늘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피자스쿨의 은헤로움을 접했다...

 

 

이번에 선택한 메뉴는 콤비네이션피자! 가격은 6천원!

 

 

 

 

 

 

★★★★☆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피자

신선한 돼지고기와 치즈, 페퍼로니, 버섯, 옥수수, 피망 등 각종 야채가 가득한 토핑

2조각(176g)485Kcal / 8조각(710g)1920Kcal

 

 

 

페퍼로니가 왜죠...왜죠..왜 때문에...잘 안보이는건가요...

그래도 맛 자체는 담백하고 정말 맛있다...콤비가 진리......

날이갈수록 다양한 메뉴가 많지만 그냥 콤비가 진리!!!!!!!!!!!!!

3조각 먹고 냉장고 넣고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또 돌리고 결국

오늘 다 섭취 완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백하면서 깔끔한 피자를 원한다면 콤비는 단언컨대 최고의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