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롯데리아 착한점심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Allharu 2013. 9. 28. 21:37

착한점심때 먹은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작년에 야구장 갔다온후 먹은 이후 1년 만에 먹어보는

메뉴이다. 당시에는 입맛도 없어서 별 맛인지 몰라서 재도전!

하지만 착한점심이여도 가격 깡패...착한점심이여도 거의 오천원

육박했던 가격으로 기억..평소에는 세트 기준 6,200원...한 가격 해주신다;;;

 

 

 

 

크...다...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 롯데리아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롯데리아 명품버거 라인 중 하나인 유러피언 프리코 치즈버거~

크기도 엄청 크고 구성도 4인치 번스 + 비프패티 + 프리코치즈패티 +

후레쉬양념소스 + 치즈딥소스 + 피클 + 토마토 + 커트레타스 + 슬라이스오니언+

파프리카(황색or적색) + 슬라이스올리브 롯데리아 답지 않은 구성...

가격도 롯데리아 답지 않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치즈스틱 패티VER이 있다는거! 먹으면서 진짜 푸짐하고 커서

입도 아프고 하긴 한데 맛있다...하지만 너무 과한 느낌?이라서 살짝 조금

아쉽기도 하고(많이 줘도 뭐라 하는 고갱...) 패티맛이 조금 약한 느낌도...

구성 재료는 많은데 소스도 약한 느낌이 들어서 먹다 보면 이맛 저맛 많이

느껴져서 이것도 저것도 아닌 무난한 느낌~?도 살짝 있지만..그래도 만족...착한점심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