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KFC,케이에프씨 아이트위스터(치즈) 세트 후기

Allharu 2013. 9. 9. 23:28

★★★☆ KFC,케이에프씨 아이트위스터(치즈) 세트

이틀동안의 서울쪽 대학 캠퍼스 투어를 마치고 버스 시간이 남아서

간단하게 KFC에 갔다~~~~~ 가격 음료 포함해서 2,500원...살 수 밖에 없는 유혹이다..

 

 

종류는 와사비마요랑 치즈가 있는데 와사비마요는 너무 모험 같아서

치즈로 주문 했다. 암튼 가격 2,500원 착하다. 하지만 양은.....사진에서는 크게

보이는데 정말로 작았다......당황스러울 정도로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 자체는 무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