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커피숍, 아이스크림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HOT)

Allharu 2013. 11. 18. 11:36

누나몬 신용카드 할인을 이용해서먹었다.

벤티를 원했는데 톨 사이즈 왜죠? 왜 때문에

실수를 한거죠? 그래도 공짜니깐 닥치고 먹는게 맞는...

톨 기준 10 Kcal이고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그래도

깔끔하면서 고소한 맛이 강한편 같다는 느낌이 든다....

 

 

 

 

그리고 스타벅스가 뭔가 안좋은쪽으로 대표적인 이미지가 되서

그렇지 가격은 막상 중간에서 조금 더 비싼 정도 같다는 느낌이 든다.

스타벅스 관계자분들 저 말 잘했나요?^^ 원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