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본죽 메뉴 전복죽+반찬 후기/리뷰

Allharu 2014. 1. 11. 22:36

난..가끔.....죽이...땡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

 

 

 

이번에 리뷰할 메뉴는 전복죽이다! 보통 야채죽만 먹지만

이번에는 사치 좀 부려봤다. 본죽은 맛도 좋고 참 좋지만 문제는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다는거?

 

 

 

 

참고로 \10,000원이나 하시는 전복죽이다!

 

 

 

 

이렇게 전복이 잘게 썰려 있지만

맛은 글쎄...생각보다 비린내가 심해서 별로였던거 같은

이게 판매 순위 1등으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

 

 

 

 

같이 나오는 쇠고기장조림이랑 오징어초무침

짭짤하면서 죽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정말 맛있다..

반찬만 따로 파는데 생각보다 꽤 비싸길래 생각 안하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