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한솥도시락 새우덮밥&매콤 군만두

Allharu 2014. 1. 24. 22:13

자주 가는 한솥도시락이지만 거의

치킨마요&도련님도시락만 이용하는 고객이지만

새우덮밥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새우덮밥을 주문 했다.

 

 

[베스트&스테디셀러 SINCE 2006]한국에서 제일 맛있는 일식 레스토랑 "미타니야"의 돈부리 소스와 똑같은 맛을 낸 한솥 특제 덮밥소스를 사용했습니다.흰다리새우(중하)가 통으로 들어가 통통한 새우후라이가 2개 올라간 덮밥 입니다. 출처 - 한솥

 

가격 3,600원(칼로리 413.56)

 

생각보다 좀 느글느글 해서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계란도 있고 양파도 있고 나름 한솥 치곤 퀄리티도 있어 보이고

그나마 새우 먹는 재미는 있지만......아마도 치킨마요를 더 사랑하게 될듯

 

 

 

 

 

 

국내산 돼지고기, 두부, 당면, 양배추, 양파, 대파로 만든 만두소에 국내산 청양고추를 넣어 맛있게 매콤한 한솥 군만두입니다. 출처 - 한솥도시락

 

가격 1,200원

 

매콤군만두이다. 총 5개가 있는데 꽤 크다!

한입 물때 기름인지 육즙(?)인지...그래도 맛있다..

은근 매콤한 맛도 나고 속도 나름 괜찮고 1,200원이라는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매우 좋지만 문제는 새우덮밥이랑

먹을려고 하니 많이 힘들었다는거? 다음에는 오랫만에 고로케도 먹어야겠다.

 

 

 

 

 

이렇게 한솥도시락에서 한순간에 4,800원의

사치스러운 식사가 끝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