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청주대점] 서브웨이 샌드위치 가격&칼로리&메뉴

Allharu 2014. 5. 11. 01:26


3월 청주대학교 캠퍼스투어를 하면서

처음으로 경험해본 서브웨이 샌드위치이다.

가격은 햄버거보다 조금 비싼거 같던데 콤보

이벤트라서 조금 저렴하게 먹었던 기억이 남는데

어느새 두달 되어가는 이야기라서 리셋 되었쟈냐요.....☆

선글라스를 장착 뒤 파워워킹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매장에

입장해서 주문하는데 서양 문화에 익숙하지 못한 나는 처음에

여러 속 재료를 선택하는걸 모르고 당황함에 평정심을 잃어가면서

주문을 했던 아련한 추억과 기억이 이따끔 생각나곤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잘 모른 패스트푸드점이였는데 알고 보면 엄청난 규모를 자랑 한다.

106개국 41,782개의 매장이 있는 다국적기업이라는거(?)




서브웨이 제품마다 다르긴 한데 보통 칼로리는 290~390 사이인거 같고

대충 가격대는 삼천원 중반대에서 사천원 중반대 정도 생각하면 되는거 같다.

나는 대체 뭘 주문한건지 모르겠고 일단 재료 같은건 다 넣은 기억이 남는다.



내가 선택한 메뉴

빵은 오븐에 굽는거 선택한 기억이 남는다.





내가 선택할 수 있는 범위에서 야채는 다 넣어서

정말로 많다.





이제 생각해보니 에그계열 같기도 하고

빵은 오븐에 구우니 조금 딱딱한 느낌이 별로였지만

먹다보니 은근히 중독성 있고 미국 문화를 즐긴다는 이상한 기분은 보너스





탄산음료는 항상 그렇듯이 사이다로 초이스 했다.

서브웨이는 직접 음료를 먹는 스타일인데 프로모션 제품을

구입해서 그런지 몰라도 음료는 리필이 안되고 오직 1회만 되었다는게 함정





청량감 느낌이 있는 사이다 이래서 너능 LOVE....

광주에는 매장이 없어서 더이상 서브웨이 문화를 접할 수 없지만

나중에 광주에 매장 오픈 한다면 꼭 다시 도전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