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패스트푸드

버거킹 할인&가격 와퍼 단품 3,000원 이벤트 후기

Allharu 2014. 4. 27. 20:35

나름 햄버거 자제령을 내려 내 자신을

통제하고 있지만 (이미 끝났음) 와퍼가

와퍼주니어도 아닌 와퍼가 3,000원에 판매한다고

하길래 버거킹으로 고고싱 했다. 참고로 이 이벤트는

한국 버거킹 30주년 이벤트로 4월 23일 - 25일 3일간 진행한 이벤트였다.

 

 

단품 기준

5,000원 619Kcal인데 3,000원이니

무려 2천원이나 할인 되는 착한 가격을 가지고 있다.

싸쟈냐요.....

현명한 소비자가 된거 같쟈냐요.....

와퍼주니어가 아닌 진짜 와퍼로 행사 하쟈냐요.....

 

 

 

 

와퍼인데 사진상으로는 이래도

일반 햄버거보다 최소 1.5배는 큰듯 하다.

 

 

 

 

HAVE IT YOUR WAY

 

 

 

 

햄버거의 모습이다.

납작하면서 큰듯한 느낌

 

 

 

 

쇠고기 패티가 인상적이다.

와퍼주니어보다 그냥 큰VER

 

 

 

 

햄버거의 모습...다만 치즈가 없는게 아쉽고

맛은 그냥 그렇다..소스가 너무 평범해서 그런지

몰라도 쇠고기 비린내 같은것도 좀 있는거 같고

햄버거 번+패티+피클+양상추+토마토+마요네즈+케챱

이렇게 정말 기본적인 햄버거라서 그냥 그런듯한 느낌인데

3천원에 먹고 실컷 비판 하는 올바른 네티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