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굽네치킨 베스트 메뉴 '오리지널 치킨' 후기

Allharu 2013. 4. 30. 01:00

 

 

 

 

 

★★★☆
굽네치킨 오리지널 치킨
14,000원
 
 
 

오랫만에 글을 올리기도 하네요. 수만명의 회원분들의

기다리게 해서 죄송합니다...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글 올리는거 자체가 뻔뻔하게 맞는...^^^;;  굽네치킨 베스트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오리지널 치킨...이사오고 나서 처음으로 주문해

본 치킨이기도 했어요..물론 섭취한지는 조금 됐는데 이제야 리뷰를 하게

되었네요...사실 굽네치킨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당연히 티비에서 광고도 보고

아는데...동네에 없어서 안시킴ㅋ 그러다가 이사 왔는데 바로 집앞에(?) 있어서 주문 했어요!

메뉴는 가장 무난한 오리지널 치킨이긴 한데 실질적인 이유는 가장 저렴해서 주문한게 함정이네요..
아무튼 처음 도전 해보는 치킨류라서 두근두근 거리기도 했어요...단골이 되느냐 마느냐가 결정 된(?)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고 콜라도 있어요! 구로나 튀김옷의
쉴드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양이...왜죠? 왜 이렇게 적은거이죠?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는 굽네의 배려...

개인적으로 매콤한맛이 더 맞았던거 같아요~ 하지만 가족은 평범한 맛을 더 선호!!

 
 

 

 

 
고갱님 이건 단무지에요...^^
 
 

 

 
 

 

 

달걀이 맛있더라고요~한개만 있어서 오히려 아쉬웠던거 같아요 ㅠ.ㅠ
 
 
 
 

 

 
맛은 뭐라 해야 할까? 담백하기는 한데요. 호불호가 심하게 생길만한 치킨이라는게
느껴졌어요. 이런 스타일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많이 싫어할...그래서 저희 가족들은 저에게

비난을;;; 아무래도 구운 치킨이다 보니깐 일반 후라이드랑 맛의 차이가 많이 크더라고요...

저에게는 입맛에 맞긴 했지만! 근데 조금 아쉬운게 전 오븐에 구워서 기름기도 별로 없을지 알고

웰빙 이런 느낌도 있었는데요. 생각보다 기름기가 많아서 당황 했어요. 느끼하기도 하고...또 치명적

단점인 치킨옷(?)의 버프가 없어서 그런지 몰라도 양도 적어보이고 그러더라고요..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긴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