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깔끔한 맛이 있는 굽네치킨 쌀베이크치킨 후기/리뷰

Allharu 2013. 7. 7. 23:41

 

 

 

 

 

일요일 저녁을 맞이해서 주말 고별 기념으로 주문한

굽네치킨이에요! 항상 오리지널만 먹다가 이번에는 쌀베이크치킨으로

주문 했어요. 가격은 15,000원인데 주말이라서 거의 1시간 걸렸던거 같아요.

쌀가루+강황 가루로 반죽을 입혀 오븐에 바싹하게 구운 제품이기도 해요.....

사실 오리지널은 가족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해서 이번에는 이걸로 도전~!

 

 

 

 

모델분이 바뀌셨네요. 항상 봉지에 있는 치킨을 받다가 뭔가 당황..

 

 

 

 

개봉~! 양이 정말로 푸짐하네요 ^*^ 그리고 콜라, 치킨무, 양념소스(평범,매운맛), 치느님 이렇게 구성 되어 있어요!

 

 

 

 

먹음직스럽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통맛 이게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매운맛이긴 한데 그렇게 매운것도 아니고 특징 없이 매운맛 흉내만 냈네...이 스멜~

 

 

 

★★★★ 굽네치킨 쌀베이크치킨, 15,000원

 

 

 

항상 단골로 주문하는 치킨집이 있는데 그곳과 비교하면 일단 양이...ㅠㅠㅠ

그래서 몇조각 먹다 보니 거의 바닥이라서 가족 모두 당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느님은 화나시구요...그래도 맛 자체는 깔끔하고 좋았어요! 하지만 바삭하다는 느낌보다는 묵직한 느낌이

더 강했던거 같아요. 강황 가루 넣었다는데 강황가루 맛이 느껴지지도 않고 쌀가루 느낌도 안나고 그냥 묵직한

치킨옷(?)이 있는 치킨이였어요. 그런데 담백하고 살도 부드럽고 좋더라고요. 쿠폰도 받았지만 10장 아마도 못모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