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피자스쿨 콤비네이션 피자 후기/리뷰

Allharu 2013. 7. 7. 23:12

 

 

 

피자스쿨 지나다가다 먹고 싶어서 들려서 구입했어요.

먹고 싶은데 이유가 있나요.....그냥 먹는게 답입니다.....ㅋㅋㅋ

이렇게 부담 없는 이유는 단연 저렴한 가격이 아닐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어느 피자가게를 가나(피자스쿨, 난타피자5000뿐-_-;) 대부분 먹는 메뉴는 콤비!

가격도 저렴하고 실험 정신 없어도 되서 좋아요. 그래서 이거 아니면 고구마피자를 먹어요.....

 

 

 

 

확대샷

 

 

 

 

 

 

★★★★ 피자스쿨 콤비네이션피자, 6,000원

 

 

 

콤비네이션은 진리입니다. 도우가 두꺼운 느낌이 들어서 퍽퍽한

느낌이 강하긴 해도 6,000원에 이런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자체가 굽신굽신...

예전에는 이 지점이 치즈가 더 많았던거 같은데 뭔가 요즘은 아쉬운 느낌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