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스타

우먼센스 3월호 김현중 전 여자친구 재결합&임신&9월 출산&결혼식 논의 중

Allharu 2015. 2. 22. 10:17
도대체 이게 무슨 소식인지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으로 떠들석 했던 김현중이였는데 여자친구가 임신 10주라고 한다. 현재 김현중은 일본에서 앨범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그리고 진지하게 결혼 및 육아에 대해서 논의 중이라는 사실! 김현중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당사자에게 확인 한다고 했는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는게 맞는.......곧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을까 싶다.


여성 매거진 우먼센스는 3월호를 통해서 김현중은 2살 연상인 전 여차친구와 재결합 했고 임신한 상대는 김현중을 폭행치상 및 상해혐의로 고소했던 일반인 여자친구 최모 씨라고 한다. 김현중은 1986년생 30살이니 여자 친구는 두살 연상이니깐 32살인거 같다.

측근에 따르면 전 여자친구와 김현중이 작년에 원만히 재결합했으며 현재임신 10주로, 곧 4개월에 접어든다고 하는데 알 수 없는게 인생인거 같다. 여자친구와는 2014년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김현중이 적극적으로 구애를 하게 되어 사귀게 되었다고 한다. 

그러나 폭행 사건이 일어 났고 형사 고소를 하게 되었으나 여자친구는 고소 취하를 했고 이후 김현중이 진심 어린 사과를 했고 그래서 서로 화해를 했다고 하는데 김현중은 곧 군 입대를 앞둔걸로 아는데 어떻게 될련지~이번 공식 입장이 나오면 향후 활동과 군입대 그리고 결혼식 일정까지 확실히 입장을 밝히지 않을까 싶다.